대전극동방송(지사장 김준원 목사)과 대전 성시화운동본부(본부장 이영환 목사)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하늘정원교회(담임 최승호 목사)에서 ‘남성영성 컨퍼런스 challenge’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남성들 삶의 진정한 변화와 인생의 가장 소중한 가치를 찾고, 반복되는 습관 치유를 위해 마련되는 자리다.
김준원 지사장은 “우리의 연약함을 인정하고 견딜 수 없는 고통과 괴로움이 따르더라도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힘차게 도전해 성령의 도우심을 체험하는 뜨겁고 은혜로운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사로는 대암 클리닉 원장 이병욱 박사, 서울여대 기독교학과 장경철 교수, 영도중앙교회 김운성 목사가 함께한다.
특별순서로 시와그림, 극단드림, 한밭제일교회 워십팀, 뮤지컬 맘마미아의 주인공 주바라기 선교회의 이재영, 피아니스트 김애자, 함께하는 교회 드라마팀의 은혜로운 공연과 연극도 준비되어 있다.
이영환 본부장은 “도전이 없으면 실패도 없다”며 “채워지지 않는 영적 갈증으로 힘겨워하며 생수의 강이 흐르는 새로운 인생의 전환점을 원하고 계신분들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김준원 지사장은 “3일간의 귀한 시간이 여러분 인생에 살아계신 하나님 역사를 온몸으로 체험하는 뜨거운 은혜의 시간이 되리라 확신한다”며 ‘2010남성영성컨퍼런스 challenge’에 힘차게 도전해달라”고 당부했다. /한성일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