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 대전지원(지원장 송응복)은 지역의 고객 소리를 반영하기 위한 ‘온라인 충청권 고객만족경영혁신자문단’(이하 온라인자문단)을 발족했다.
온라인자문단은 심평원 대전지원장을 위원장, 운영부장을 간사로 하고 충청권 의약단체 12인, 소비자단체 3인, 언론계 2인으로 구성했다.
자문위원은 고객만족 경영혁신 전반에 대한 의견, 업무품질 및 서비스 개선에 대한 자문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대전지원은 온라인자문단에서 제시된 의견에 대해 2일 이내에 회신하고 이를 업무에 적극 반영하게 된다.
온라인자문단은 충청권 지역 고객으로 구성해 지역 특색을 적극 반영하며, 전용 메일 계정을 통한 자문위원과의 의견 교환 방식으로 편리성과 접근성이 탁월하다.
심평원 대전지원 김정동 부장직무대리는 “온라인 충청 자문단을 통해 우리 지역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고객감동과 앞서가는 심평원 대전지원을 구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miny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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