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8년 4월 개소한 대전고객센터는 대전, 충남ㆍ북에 거주하는 가입자에게 건강보험 업무 전반과 의료급여,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종 인플루엔자 등 782종의 다양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100여명의 상담인력을 확보해 일일 평균 1만여건의 전화를 수용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고객 최우선의 경영방침에 따라 콜 시스템 운영부문, 상담원의 전화친절도 및 고객만족도 등 콜센터 운영의 전 분야에 걸쳐 사내 표준화 작업을 전개해 공단 본부센터(2008년 획득)에 이어 두 번째로 콜센터 서비스 분야 KS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김민영 기자 miny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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