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의 친절서비스컨설팅 평가는 시설관리부문, 직원의 기본자세와 고객응대 부문, 직원의 업무지식과 상담태도 및 세일즈 능력부문, 전화응대 부문 등으로 평가가 이뤄지며 연간 총 6회의 컨설팅평가가 진행되어 연간 평균 점수에 의해 우수사무소 선정이 이뤄졌다.
신충식 충남농협본부장은 “2010년은 충남농협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높여 마음에서 우러나는 적극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과 감동을 드리는 해피CS 운동을 통해 고객을 배려하고, 고객에게 감사하며,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충남농협을 달성 하겠다”고 말했다. /박태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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