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아파트관리비를 포함해 통신비, 생활가전 렌털비, 방문학습지 대금 등 월납 요금을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전월 신용결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는 이점도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1만4000여 아파트 단지의 관리비를 깎아주고 통신비 할인은 SK텔레콤, KT, LG텔레콤, LG파워콤, SK브로드밴드, T-Broad 등에서 받을 수 있다.
또 웅진코웨이의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렌털요금, 웅진씽크빅, 교원, 한솔교육의 방문학습지 요금도 자동이체 할인 대상이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7000원, 해외겸용이 1만2000원이다.
● KB국민은행, 고객사랑정기예금 판매
KB국민은행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4년 연속 1위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SCI) 3년 연속 1위 달성 등 대외기관의 주요 고객만족도 석권을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1년제 기준 최고 연 4.9%의 금리를 적용하는 ‘고객사랑정기예금’을 한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가입금액 300만원 이상이며 개인, 법인 제한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6개월제와 1년제 2종류이고, 이자 수령방법은 만기일시지급식과 월이자지급식 중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지급금리는 매주 월요일마다 변경 고시되며 21일을 기준으로 만기일시지급식의 경우 1년제는 연4.9%, 6개월제는 연4.1%를 제공한다. 월이자지급식은 1년제 연4.8%, 6개월제 연4.0%를 제공해준다.
● 삼성카드, ‘에듀아이업 상성카드’ 출시
삼성카드는 대교와 제휴를 맺고 카드 사용시 적립되는 포인트로 자녀 학습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평소 자주 이용하는 ‘생활 밀착형 가맹점’에서 5%의 높은 포인트를 적립 받고 적립된 포인트로 대교 교육상품을 구매하거나 눈높이 등 방문학습 이용시 월 최대 3만원, 연간 최대 36만원을 절감할 수 있는 상품이다.
5%의 적립되는 생활 밀착형 가맹점은 이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할인점과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 등 교육 서비스 가맹점, 인터파크 도서, YES 24,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 베이커리 및 아이스크림 전문점 등이다.
삼성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이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삼성 Sens 노트북, 삼성 PMP Yepp 등을 증정하는 런칭이벤트를 진행한다./이경태 기자79ykt@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