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주택의 도안 13블록 예미지는 전용면적 84㎡(35평형)형 3가지 타입으로 모두 645가구를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도안신도시는 둔산, 관저, 노은지구의 삼각구도 안에 위치해 있고 친환경적 입지와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최고의 주거지로 평가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도안 13블록은 도안신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동서대로를 통해 둔산도심으로 5분내 이동이 가능한 교통여건을 갖고 있다.
도안신도시 내 중심상업지역과 인접하고 건양대병원, 대규모 쇼핑몰과 인접한 생활인프라 구축으로 편리한 생활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 신설되는 교육시설, 예술고, 체육고와 목원대, 충남대, 카이스트 등이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풍부한 조경면적(49%), 도안공원, 월평공원의 녹지축과 갑천, 진잠천 등 강과 산이 인접한 친환경자연조건을 내세우고 있다.
도안 13블록 예미지 모델하우스는 서구 둔산동 경성큰마을 네거리 인근의 금성백조주택 주택전시관에서 문을 연다.
도안 13블록은 양도세가 5년간 한시적(2010년 2월11일 계약주택)으로 면제되며 계약 1년 후 전매가 가능, 재당첨 금지조항도 한시적으로 배제된다.
금성백조주택은 지역의 대표건설사이며 그동안 전국 1만여 세대의 아파트를 공급한 경력을 갖고 있다. 또 1만여세대를 공급하면서 미분양도 없는 몇 안되는 주택건설사 가운데 하나로 관심을 받고 있다.
금성백조 예미지는 지난 2008년 `전국 살기좋은 아파트'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를 인정받아 지역에선 인기 있는 브랜드다.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은 “도안신도시 13블록 금성백조 예미지는 입지적 특장점과 단지, 주차장, 조경, 외관, 인테리어, 환경 등 친환경 대표아파트로 과감한 특화설계를 했다”며 “30여년간 축적된 기술력으로 도안신도시의 대표 아파트로 예미지의 프리미엄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금성백조는 오는 24일 특별공급, 25일 1순위, 26일 2순위, 27일 3순위청약에 들어가며 다음달 3일 당첨자발표, 계약은 8일부터 10일까지다. /백운석·조성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