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청담동, 대전 유성의 리베라 호텔로 명성이 높은 신안종합건설이 도안신도시 8블록에 ‘신안인스빌 리베라’ 540가구를 분양한다.
전용면적 101㎡(220세대), 130㎡(314세대), 209㎡(6세대)로 구성된 ‘신안인스빌 리베라’는 6개동 지하 1층~지상 30층의 초고층 아파트다.
도안신도시는 물과 숲이 어우러진 쾌적하고 아름다운 친환경 대단지, 월평공원, 갑천, 진잠천의 풍요로운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신안인스빌 리베라’는 생활, 자연, 교통, 문화, 첨단환경 프미리엄을 내세워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유성생활권(유성 부도심 기능연계), 도안생활권(자족 생활권 형성), 가수원 생활권(진잠 및 가수원 부도심 연계)으로 나뉘어 개발될 도안신도시는 주택 2만2953가구와 6만여명이 거주하게 된다.
계룡산 복용공원, 월평공원 등이 주변을 감싸고 갑천과 진잠천이 생기를 불어 넣는 자연친화적 미래형 계획 신도시로 탄생된다.
이곳은 경부, 호남고속도로, 경부호남선 철도 등 전국 주요지역과 접근이 쉬운 교통의 요충지다.
대규모 신시가지로 자립적 도시기능을 완비함은 물론 대전 도심과도 바로 인접해 있어 도시의 생활기반 시설 이용이 용이해 최고의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신안인스빌 리베라’는 유성 IC, 서대전 IC, 지하철 1호선 유성온천역과 인접하며, 도안지구의 교통축이 될 남북대로가 단지 인근에 위치, 유성과 둔산지구로 접근성이 용이하다.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둔산점, 을지대학병원 등 다양한 도시 인프라와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 단지 주변으로 갑천과 진잠천, 월평공원 등이 인접해 뛰어난 조망권은 물론 쾌적하고 생활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 단지안에서 누리는 대형 커뮤니티 = 단지안에 구성된 대형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의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우선 넓고 여유로운 휘트니스 센터는 체력관리의 공간을 넘어 웰빙공간으로 다가온다.
배드민턴 코트, 골프연습장은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는 풍족한 공간으로 설계된다.
편안하고 넉넉한 북 갤러리는 아이들의 학습공간, 어른들의 독서공간도 된다.
이 외 아이들의 놀이공간인 키즈룸, 여정전용 공간인 GX룸 등은 더욱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설계된다.
여기에 특급 호텔의 품격이 단지 전체에 스며든다.
자연과 조화를 이룬 초고층 아파트로 주변의 단지들과는 차별화된 현대적인 고급스러움, 미래지향적인 첨단화까지 삼박자를 갖춘 곳이 ‘신안인스빌 리베라’다.
단진 곳곳에 꾸며진 테마공원에서 누리는 생활은 ‘신안인스빌 리베라’ 만의 특권이다.
국내 최대 108홀을 가진 레저의 명가 신안그룹에서 꾸미는 단지는 테마형 파크 설계로 눈길이 가는 곳, 발길이 닿는 곳마다 자연을 담은 공원을 만날 수 있다.
마치 숲속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아파트 단지 전체는 생태단지 조성 기법을 적용, 단지 옆의 진잠천과 조화를 이뤄 자연과 하나가 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의 중심인 센트럴 플라자는 입주민들이 어울려 휴식을 즐기며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다.
가을 테마로 한 메이플 가든과 복함체험놀이 공간이 있는 플레이 코트, 자연이 숨쉬는 생태연못이 조성된 워터가든, 입주민들의 복합 레포츠 공간이 퍼팅그린과 멀티그라운드 등 자연을 테마로 고급스러운 휴식공간과 다양한 여가공간을 조성했다.
각 세대에 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이 도입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기존의 홈오토메이션의 기능을 뛰어넘은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언제 어디서나 집안의 환경을 제어할 수 있다.
특히 휴대폰과 인터넷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등을 원격 제어할 수 있어 편리함은 물론 에너지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
부재자 방문 영상 저장, 단지 커뮤니티, 단지관리 서비스, 생활정보, 관제 시스템을 통한 안전관리 등 입주민에게 최대의 편익을 제공하는 첨단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구축한다.
▲ 조망권 갖춘 초고층 아파트 = 전용면적 101㎡ 이상의 중대형만으로 구성된 30층 초고층 타워형 아파트인 ‘신안인스빌 리베라’는 도안신도시 중심지에 자리 잡는다.
수변공원 조망은 물론 개방감이 뛰어난 멋스러운 고급스런 외관은 주변 건물을 압도한다.
2층 높이의 필로티는 개방감과 쾌적함을 극대화하고 과학적인 설계로 실내의 채광성과 통풍의 효율을 높였다. 또 모든 주차장을 지하로 배치해 지상을 풍부한 녹지공간과 조경시설로 조성한 친환경 단지로 꾸몄다.
▲ 고품격 주거공간 펜트하우스 = ‘신안인스빌 리베라’ 아파트 540가구 중 209㎡형 6가구는 최상층 펜트하우스로 고급스런 분위기 속에 품격을 더한 여유로운 공간설계가 눈에 띈다.
3면이 트이고 천장이 높아서 개방감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발코니 확장시 획기적인 공간을 누릴 수 있다.
별도의 테라스가 제공돼 단독주택 정원처럼 활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것이 최대 장점이다.
▲ 리베라 호텔 VIP 대우 혜택 = ‘신안인스빌 리베라’는 대전 최고의 고품격 커뮤니티 아파트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계약자 모두에게 객실 30%, 식음, 제과 10%, 사우나 50%의 할인혜택을 주는 호텔 리베라 VIP 멤버십 카드를 발행해 커뮤니티 프리미엄을 극대화하고 입주민들에게 자부심과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품격과 서비스를 앞세워 안에서는 특급 주거공간의 주인으로, 밖에서는 호텔 VIP 대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조성수 기자 joseongsu@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