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종플루의 예방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신종플루 예방에 큰 효과를 보고 있는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태극제약(주)에 따르면 공기청정 항균기 `에어메딕(AIR MEDIC)'은 사람 인체 유해균의 99.9%를 강력 항균ㆍ탈취하는 기능이 있다.
이와 함께 에어메딕은 집안의 먼지와 진드기, 세균까지 없애주는 역할을 해 최근 국내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플루 예방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특히 에어메딕은 일반 가정집의 베란다를 비롯해 거실, 욕실, 주방 등은 물론 에어컨 같은 여름용품까지 천연 식물성 스팀살균으로 세균과 곰팡이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기능을 갖고 있어 실내 공기를 맑게 한다.
이로인해 에어메딕은 청결이 요구되는 산부인과나 소아과 등 병원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방, 유치원, 고급 레스토랑, 일반 사무실 등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에어메딕은 추출액 순도 100%의 지속적인 항균력과 확실한 탈취기능이 있어 가정에서 사용할 경우 매일 새집 같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1956년 설립된 태극제약(주)은 최근 일본 실버산업 전문업체와 3년 동안 연간 제품 10만대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박전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