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지하1층 패션ㆍ잡화 매장에는 여성용 구두 라인으로 전세계 패션 아이콘을 이끌고 있는 ‘제시카심슨’과 커스튬쥬얼리 액세서리 브랜드 ‘클루’가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캐주얼 쥬얼리 브랜드 ‘바쵸바치’도 신규 오픈을 기념에 오는 2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가죽하트 키링을 증정한다.
또 4층 영캐주얼 매장에서는 귀여운 여성 보니와 중성적이고 쿨한 알렉스 느낌의 스타일을 선보이는 ‘보니알렉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5층 남성의류 매장에도 전통적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셔츠 브랜드 ‘랑방’이 새롭게 문을 열고, 오는 23일까지 자사 브랜드 소지 고객에게 미니어처 향수를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이와 함게 백화점 6층에는 닥스의 브랜드 이미지에 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살린 ‘닥스 키즈’가 자리를 잡았으며, 오는 20일에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워 브랜드 ‘헤지스 골프’도 문을 열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행사를 갖는다.
백화점 관계자는 “다양한 신규 브랜드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트랜드와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향후 고객들의 다양한 취양을 고려한 품격있는 브랜드들을 더욱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이종섭 기자 nomad@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