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심에 위치한 퍼블릭골프장인 금실대덕밸리CC(대표이사 정영숙)가 골프의 저변확대는 물론 여가생활의 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호남고속도로 북대전IC와 경부고속도로 신탄진IC에서 5분거리인 대덕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한 금실대덕밸리CC는 골프시즌을 맞아 이벤트행사와 골프연습장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체육 및 부대시설까지 갖춰 대전 시민의 여가생활 공간으로도 인기가 높다. 정규 9홀 규모의 도심형 퍼블릭골프장을 운영중인 금실대덕밸리CC는 고객감동 서비스와 경기침체 따른 골프장 내방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단체팀 할인행사를 갖고 있다.
단체 내방객에 대해 2개월전 우선 부킹권과 단체팀 3팀 이상시 1인 그린피 면제, 6팀 이상시 2인 그린피 면제 혜택을 주고 있다.
특히 금실대덕밸리CC는 고객 편의를 위해 출근전·퇴근후 라운딩을 실시하고 있다. 출근전에는 오전 5시부터, 퇴근 후에는 오후 6시부터 운영하고 있는 출근전·퇴근후 라운딩은 평일 멀리 가지 않고도 쉽게 라운딩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주말과 주중에도 많은 골퍼들이 찾아 골프의 저변확대가 기대되고 있다.
고급스런 유럽풍의 클럽하우스 3층에 자리한 전문레스토랑 `온지원'은 세미나나 회식모임, 상견례, 가족식사 모임등 각종 연회를 할수 있도록 소·중·대형 룸을 구비하고 있다.
이곳은 고객님들의 입맛에 맛는 맛깔스런 음식과 멋스러운 골프장 전경, 아름다운 도시의 야경을 느낄 수 있을 뿐더러 세미나 행사시에는 회의장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1석2조의 효과가 있다.
골프연습장에선 여름 이벤트행사로 회원가입 시 개월 수에 따라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그린피 무료 이용권(주중 9홀)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연습장 일일이용고객을 위한 마일리지행사와 8월 선물 이벤트행사(골든볼을 잡으세요)도 갖고 있다.
낮시간대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 한해 1개월 회원 가입시 1회 100분 이용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을 받고 있다.
이밖에 금실대덕밸리CC 내 스포츠센터는 풋살과 배드민턴, 헬스, 에어로빅이 가능하며, 특히 헬스의 경우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에게 주중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정영숙 대표이사는 “골프시즌을 맞아 각종 이벤트행사를 열면서 회원가입 및 고객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전화(042)250-6600 /백운석 기자 bws@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