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그 누구도 불가능 하리라 예상했던 농림사업 4년연속 우수군의 영광을 차지했다. 2005 대한민국 디자인경영대상 우수상, 2005 대한민국 지방자치 경영대전 최우수상, 2005 농산물 연합마케팅사업 최우수상, 2006 지역혁신협의회 우수기관 선정, 2006 국가생산성대상 선정 등 많은 성과를 거뒀다.
또한 2007 농산물 품질관리 경영대상(농협중앙회), 2007 산지유통전문조직 전국최우수조직(동부여농협), 2007 제4회 지방자치경영대전 대상, 2007 농산물 연합마케팅 대상(농협중앙회)등을 수상했다. 그리고 2008 경영혁신대상, 2008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200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2년연속 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밖에 2008년 굿뜨래 경영실적 1,000억 달성을 비롯하여, 2008 굿뜨래밤 향토사업 육성사업(10억), 2010 굿뜨래멜론 향토사업 육성사업(30억)등에 선정됐다.
또한 2009년 8월 10일에는 일본 가고시마,치토세 대학에 4명의 농업전문 교수들로 구성된 한일 공동브랜드 조사단이 부여군에 방문해 다양한 조사 및 벤치마킹 활동을 펼치는 등 일본에서도 부여군의“굿뜨래”운영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부여=여환정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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