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은 다음달 12일까지로 백화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와 특가 행사 등이 마련돼 있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식품관 안내데스크에서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식품관 구매고객 경품 대축제’를 연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12일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강진맥우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2등과 3등 각 2명과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과일바구니와 이천쌀 20㎏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다음달 2일까지 백화점 장바구니를 지참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세제를 선착순 지급하는 등 식품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식품관 와인매장인 ‘비노494’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와인특가 행사를 진행, ‘끌러뒤마끼’, ‘싸도브랑깡뜨낙’, ‘도맨 드 슈발리에’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품목당 12병 한정으로 특가 판매한다. 또 3일부터 5일까지 3일 간은 명품 와인 대전을 열고, ‘싸또 까망삭’과 ‘샤또 딸보’ 등의 와인으을 4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다음달 25일까지 정관장 매장에서는 ‘하ㆍ하ㆍ하 대축제’를 마련, 행사상품 구매고객에게 홍삼원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밖에 삼미와 행남자기 등 식기ㆍ주방 및 건강식품 브랜드에서는 다음달 12일까지 일제히 10~30%의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백화점관계자는 “식품관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품격있는 백화점 식품관이 되도록 상품 품질, 매장 환경, 접객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개선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이종섭 기자 nomad@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