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대전지역본부(본부장 김종화)는 16개 전국 시ㆍ도지역본부를 대상으로 한 2009년 제2차 서비스컨설팅 결과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직원 시설관리ㆍ기본자세ㆍ고객맞이ㆍ고객응대 등의 관찰항목과 업무지식ㆍ상담태도ㆍ세일즈능력 등의 상담항목, 전화 항목을 중요도에 따라 차등 배점했다.
특히 대전농협은 CS(고객 만족)차원에서 ‘대한민국 금융리더 NH농협 구현’을 외치며 대국민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김종화 농협 대전지역본부장은 “고객섬김의 자세로 전직원이 서비스를 제공해왔기 때문에 이와같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고객요구에 직원들이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CS교육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전농협은 전직원을 대상으로 CS마케팅 사이버교육을 비롯해 맵시창구 개점식, 우수 영업점 및 우수직원 포상 등 서비스 레벨업 캠페인을 펼쳐왔다./이경태 기자79y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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