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충남본부(본부장 홍종광)는 지난 10일 제6회 전력서비스의 날을 맞아 서구 변동 본부에서 ‘전력서비스 향상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사진>
행사는 임직원, 검침협력회사 직원 등이 참석해 ‘우리의 다짐’선서를 통해 섬김과 봉사로 전력서비스 향상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전은 전력서비스 향상 계획으로 ▲검침·요금관련 업무 정확도 향상 추진 ▲ 고객 접점 서비스 수준 지속 관리 ▲사용량이 증가하는 주택용 전력 이용 고객에게 누진제 안내 ▲고객가치 창출 서비스 시행 등을 추진 예정이다.
한전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 섬김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성수 기자 joseong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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