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농협은 농협중앙회가 올 한해 실시한 고객친절서비스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최고 평균 점수인 95.84점을 기록했으며 제도 도입 후 역대 최고점수다.
▲ 농협 충남지역본부는 23일 고객응대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
농협의 고객친절서비스평가는 연간 모두 8차례 걸쳐 실시됐고 고객만족도조사는 영업점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2회 실시됐다.
농협의 고객친절서비스평가는 농협이 외부업체에 의뢰해 전국의 모든 영업점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의 일반고객 약 2만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됐다.
전영완 본부장은 “고객 서비스(CS)는 모든 경영 주체의 기본요소로 고객과 조합원을 섬길 수 있는 마음의 자세다”며 “앞으로 충남도민, 고객으로부터 진정 사랑받는 농협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조성수 기자 joseong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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