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 사랑’은 문화재 관련 이야기는 어렵고 딱딱하다는 편견을 깨고 친근감 있는 소재를 개발해 전달하고 문화재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월간지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가독성과 열독성을 높여 정부기관에서 발행하는 월간지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올해로 18회를 맞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콘테스트로 사내보, 사외보, 전자사보, 웹 사이트 등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사보의 질적 향상에 기여한 기업과 공공기관, 개인 등에게 주는 상이다. /이시우 기자jab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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