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받은 대전철도차량관리단은 철도차량정비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국민들에게 고품격 서비스와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관리단은 11일 제32회 국가생산성 혁신대회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해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내·외 공신력있는 기관의 수상은 철도차량정비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의미 있는 일로, 국민에게는 고품격의 서비스 공급과 철도의 안전성을 제공하는 중요한 일이라고 관리단은 설명했다.
관리단은 앞서, 지난 5일 경주에서 게푀된 2008년도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출전, 대통령 금상 2개를 획득해 7년 연속 대통령상을 차지하며, 차량정비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윤희진 기자 heeji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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