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절의 고장 예산에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에서 약 1시간 30분 소요되는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스파캐슬은 멋진 풍광의 산, 서해바다, 풍부한 문화관광지가 30분거리 내 위치해 탁월한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스파캐슬은 600년 역사의 덕산온천수가 공급되며 건축연면적 7만5428㎡에 객실수 407개, 핵심 부대시설인 스파시설 천천향을 갖췄다.
여기에 2개의 대연회장을 비롯해 총 9개의 세미나 룸과 휘트니스 시설, 문화예술광장, 조각정원 등이 마련돼 휴양과 건강, 비즈니스와 문화예술을 즐기는 사계절 종합 휴양지다.
대체의학 분야 권위를 가진 포천중문의과대와 산학연을 맺어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스파리조트로써 면모를 갖췄다.
덕산 스파캐슬 전 업장은 평균 온도 약 49℃를 유지하는 덕산 온천수가 공급된다. 약알칼리성 수소탄산나트륨형 단순천으로 게르마늄이 함유된 온천공 2개를 자체 보유하고 있다.
일일 용출량(지하 658m 용출)이 3800여톤에 이르며 무색, 무취로 피부병, 부인병, 위장병에 좋고 류머티즘, 동맥경화, 신경통, 근육통, 피부미용 등에도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게르마늄 성분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산소를 공급해 노화방지와 자연 치유력을 높여준다.
부대시설은 온천테마파크 천천향, 대연회장 및 중·소연회장, 놀이방, 수치료 상담실, PC방, 슈퍼마켓, 기념품점 등이 있다.
식음료장은 레스토랑, 커피숍, 스파카페테리아, 한식당, 스낵바 등이 구비돼 가족, 연인끼리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