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 스페셜 에디션은 특별제작된 캔 패키지에 역동적인 최경주 선수의 이미지와 함께 친필사인이 인쇄돼 있다.
정관장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최경주 선수가 섭취하고 있는 천삼 20지는 선별단계부터 제품포장에 이르기까지 엄격히 관리되고 있는 정관장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최경주 스페셜 에디션은 2008년 생산년도를 기념해 총 2008개만 한정 생산되며, 이 중 1400개는 국내 판매용으로 나머지는 해외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각 제품에는 고유의 일련번호가 새겨져 있으며, 0번은 한국인삼공사의 인삼박물관에 소장되며, 1번은 최경주 선수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이제까지 향수, MP3, 휴대폰 등의 제품에 스타를 활용한 스페셜에디션이 출시된 적이 있으나, 건강식품에 스타모델을 활용해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은 것은 인삼공사가 처음이다.
공사는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내달 16일까지 천삼 20지600g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경주 선수가 참가하는 PGA 투어갤러리 티켓을 제공하고, 브리티시 오픈에서 최경주 선수가 우승할 경우 지삼(地蔘) 20지 600g(71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갖는다./윤희진 기자 heejin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