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공은 고객들에게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펼치기 위해 ‘YES-휴먼시아`라는 고유브랜드 명칭과 로고를 개발했다.
고객만족브랜드를 도입한 지 1년여 만에 나타난 성과는 입주자들 입장에서 여러모로 단연 인기다.
주공은 단지를 순회하며 하자를 발굴 신속히 처리하는 순회서비스, 한가지 이상 서비스를 찾아서 제공하는 플러스 원 서비스(+1서비스), 입주 1∼4년 이내 단지를 대상으로 침대 등 생활가구의 진드기 제거 및 화장실의 살균서비스를 무상으로 하는 웰빙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도입을 통해 일정기간(2년)에 화장실 실리콘 교체, 가족사진 찍어주기(3대 이상 가족), 화장실, 주방개수대 U자관 교체 및 청소, 영구임대지구 영정사진 제공(65세 이상) 등 항목을 확대했다.
YES-휴먼시아의 YES(Your Endless Satisfaction)는 당신의 무한한 만족을 의미하며 휴먼시아는 주공 BI(Brand Identity·브랜드 이미지)인 Humansia의 한글 로고다.
주공관계자는 “YES-휴먼시아 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한 기술개발, 사후서비스, 입주자 관리 등 개선노력을 적극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조성수 기자 joseongsu@joongdoilbo.co.kr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