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 할인 판매
기념일 기획전도 다양
우정사업본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체국쇼핑 할인대잔치`를 연다.
충청체신청(청장 이계순)에 따르면 오는 23일까지 우체국쇼핑을 통해 품질 좋은 우리 농수축산물 4400여종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우체국쇼핑의 최대 장점은 모든 상품이 국내산으로 구성돼 있다는 것. 그뿐만 아니라 김, 해산물, 녹차, 꿀, 민속주, 해산물 세트 등 종류도 다양해 선택의 폭도 그만큼 넓다.
더욱이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각각 기념일에 맞는 기획전도 다양하게 마련돼 선물을 고르는 이들에게 보다 저렴하고 실속있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할인행사와 함께 이벤트도 풍성하다. 우체국쇼핑에서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퍼즐 게임에 참여한 ePOST 신규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ePOST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 올해 ePOST 회원으로 가입한 후 우체국 쇼핑을 한 번도 이용해 보지 않은 고객에게는 2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권 할인쿠폰을 준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감사의 편지를 쓴 고객 중 사연을 골라 예쁜 편지지에 인쇄해 직접 배달해 준다.
한편, 우체국쇼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이나 우체국쇼핑(www.ePOST.kr) 또는 전화(1588-1300)로 문의하면 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