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는 5월16일까지 유아, 어린이, 부모를 위한 추천도서 리스트를 제공하고 최대 45% 까지 책값을 할인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 충전 페스티벌`을 열고, 고마운 분께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하는 ‘사랑의 메신저`로 나서는가 하면, ‘가정의 달 선물하기 좋은 책 300선`을 준비했다. 매주 20명씩 3주 동안 총 60명을 선정해 원하는 주소지로 직접 쓴 편지는 물론, 꽃바구니와 넥타이 선물을 함께 전달해 주는 ‘사랑의 메신저`가 눈길을 끈다.
또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특별히 감사하고 축하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 선물하기 좋은 책 300선`을 선정, 이들 추천 도서를 구매한 독자들 중 매주 50명을 추첨해 공연 초대권 2매씩을 증정한다.
교보문고는 5월15일까지 어린이 책을 4 만원 어치 이상 구매하면 엄마와 아빠를 위한 자녀교육서 신간 1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독서행동검사 무료쿠폰을 준다.
알라딘은 5월6일까지 어린이 도서를 3 만원 이상 구입하면 마법천자문 DVD와 자체 제작한 어린이책 리뷰 모음집을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도 준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