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담배의 첫 번째 브랜드인 위고(WIGO)는 하드팩 형태의 레귤러형(84mm) 담배로, 타르별로 5.5mg(위고 와인(WINE)), 3mg(블루(BLUE)), 1mg(원(ONE))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갑당 가격은 2500원이며, 흡연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감소시키는 최첨단 DNA필터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브랜드명 위고(WIGO)는 WE &GO의 조어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과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열정을 의미하며 빛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20~30대가 선호하는 색상을 채택해 개성과 젊음을 강조했다.
내달 중에는 수퍼슬림타입의 신제품, 스윙(SWING)을 선보일 계획이다.
홍원기 사장은 “위고(WIGO)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제품을 원하는 20~30대 층의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올해 6~8종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충남 당진에 제조공장을 둔 우리담배는 국내에서 제품을 직접 생산, 판매한다는 점에서 우리나라 최초의 민간담배 업체다./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