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 대전삼성화재블루팡스는 올 시즌 정규리그 홈 경기에서 3대 이벤트를 실시, 유럽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첫 번째는 `도전! 블루팡스 러브 포인트` 행사로 시즌 팀 통산 서브포인트 신기록을 달성할 경우 신협중앙회와 함께 1500만 원 상당의 기금을 지역에 전달한다.
삼성화재의 서브포인트 기록은 지난 시즌 달성한 112개, 삼성화재는 올 시즌 이를 갱신하겠다는 의지를 ‘도전! 블루팡스 러브 포인트`이벤트에 담고 있다.
두 번째는 `3GO 팡팡 선물 페스티벌` 행사로 6박7일 유럽여행 상품권, 김치냉장고, PMP, 디지털카메라 등을 마지막 홈 경기에서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나눠 줄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응원하고 유니폼 타고!` 행사는 라운드(1라운드 5게임)별로 한 경기를 정해 선수들의 유니폼을 추첨을 통해 홈 관중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포토타임 등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올 시즌 시민들에게 사랑과 행운이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9일 오후 2시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젊은 패기`의 상무와 올 시즌 1라운드 3번째 경기를 갖는다. /박전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