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실내공간 주부만족 ‘탑’
리조트형 친환경녹지 조망탁월
운암 네오미아는 전원생활의 안락함과 도시생활의 편리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운암 네오미아는 단지 바로 앞에 유성 CC가 위치해 골프장이 거대한 정원처럼 펼쳐지는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갖추고 있다. 또 푸른 녹음과 탁 트인 조망권은 운암 네오미아만의 차별성을 강조하기에 충분하다.
▲생활, 교통 등 탁월한 입지환경 = 덕명지구는 골프장 프리미엄 이외에 도시생활과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곳 중 하나다.
풍요로운 자연과 문화환경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노은까지 5분이면 닿을 수 있는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남고속도로 유성 IC, 계룡로(32번국도), 대전지하철 1호선 현충원역이 인접해 있어 시내·외 어디든지 빠르게 연결된다.
대전∼당진간 고속도로를 비롯해 노은지구와 국도 32호선이 연결되는 도로가 내년에 개통될 예정이어서 차량으로 20분이면 행정중심복합도시 도착이 가능하다.
111㎡ 180가구, 131㎡ 120가구, 151㎡ 122가구, 159㎡ 122가구 등 544가구가 공급되며 3.3㎡당 평균 분양가는 963만원 선이고 입주는 2010년 5월로 예정돼 있다.
▲명품 프리미엄 구축 = 운암 네오미아는 웬만한 주상복합빌딩의 마감재와 견주어도 손색없을 만큼 수준 높은 실내공간을 선보인다.
현관장과 신발장을 비롯해 붙박이장과 드레스룸장, 욕실장, 발코니 선반 등 수납 공간도 넉넉하고 여유롭게 설계돼 있어 집안의 잡다한 물품을 보이지 않게 정리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뿐만 아니라 실내공간을 깔끔하게 정돈된 쾌적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어 깔끔한 주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에어로빅센터나 골프연습장, 다목적홀, 유아놀이방, 실버룸, 커뮤니티 공간 내의 주방과 식당 등 건강, 여가, 문화, 사교 등 가족은 물론 이웃과 함께 더욱 다채롭고 풍요로운 커뮤니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운암 네오미아만의 특징이다.
▲단지 안팎으로 이어지는 웰빙환경 = 운암 네오미아가 명품 주거단지를 자부하는 것은 여러 곳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다.
단지 입구의 노송 밀집지역을 그대로 보존해 단지 내 공원으로 활용하고 단지를 관통하는 유성천은 생태하천으로 조성돼 웰빙환경의 품격을 높였다는 평가다.
단지 전체를 잇는 순환 산책로, 광장 주변을 돌 수 있는 건강 산책로, 단지 내에서 쉽게 퍼팅연습을 즐길 수 있는 퍼팅그린, 다양한 식물 식재로 조성한 초화원 등의 테마파크는 주변의 골프장과 어울려 리조트와 같은 환경을 연출하게 된다.
▲첨단 미래시스템의 미래생활 만끽 =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집안의 에어컨을 켤 수 있고 쇼핑 중에도 전기밥솥에 밥을 지을 수 있는 최첨단 미래 시스템이 구축돼 미래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이같은 홈네트워크 시스템은 단지 집안의 가전기기를 편리하게 제어하거나 컬러모니터를 통한 방문자 확인 등의 기능이 가능해 홈오토메이션보다 진보된 개념의 첨단 시스템이다.
가전제품은 물론 조명, 가스, 온도까지 제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주차장, 관리실, 이웃과의 소통, 원격검침, 원격쇼핑 등이 가능하다.
또 복도와 거실에 시공된 고품격 아트월을 비롯, 거실바닥의 폴리싱타일, 온돌마루 등은 최고의 실내공간을 연출하기 위한 운암 네오미아만의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이영록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