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사은행사 기간에 메가패스에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가족의 생활에 밀접한 보험혜택을 3년간 보장하는 가족사랑 안심보험, 또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자산관리 상품(CMA)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이중 추첨을 통해서 가족사랑 보험을 선택한 고객 중 5명에게 DSLR카메라, 자산관리 상품(CMA)을 선택한 고객 중 10명에게 삼성 파브 TV를 증정한다.
또 메가패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HP 데스크톱 3종과 노트북 3종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 HP 컴퓨터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HP 노트북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패밀리세이브를 통해 메가패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삼성기프트카드 3만 원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파브 TV(1명), 노트북(2명)도 증정한다. 삼성카드 패밀리세이브는 삼성카드 보유고객이 메가패스에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면 메가패스 1년치 요금을 카드 선포인트로 미리 할인해주고 매월 포인트로 상환하는 서비스다.
마지막으로 메가패스 롯데카드를 이용해 메가패스 요금을 할인받고 있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롯데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하면 월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나 홈페이지(www.megapas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