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6대 광역시 거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일대일 면접을 통해 이뤄졌고,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이용 의향률 등의 3가지 측정 결과에 대한 가중 평균으로 고객만족도 (KCSI)를 산출했다.
이에 앞서 SKT는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조사에서 10년 연속 1위, 지난 9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KS-SQI) 8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어 고객만족도 조사 3대 기관으로부터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박상규 SK텔레콤 상무는 “2008년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CV혁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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