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문화센터 차밍홀에서 열리는 이번 고객경영 위원회는 ‘고객의 소리`로는 손님의 기호와 욕구를 따라가지 못한다는 판단아래 지난 3월부터 분기에 1회 정기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MVG 고객, 백화점 주변 아파트 부녀회장, 문화센터 회원과 20대 고객을 고객경영위원으로 위촉 하며, 백화점에서는 점장을 비롯한 영업팀 및 지원팀 각 팀장들이 참여해 고객의 생생한 제언을 듣는다.
회의 주된 안건은 백화점내 서비스 상태 및 서비스 시설, 안전 시설 그리고 고객에 대한 다양한 판촉아이디어 등에 대한 의견을 모을 예정이며 백화점은 모아진 의견을 경영활동에 반영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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