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고객센터 자동연결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하나의 대표번호(휴대폰114)를 통해 ARS 음성서비스, 모바일고객센터 화면서비스, 상담원 상담서비스 중 원하는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본인의 단말기로 114 고객센터로 전화한 뒤, 안내 멘트에 따라 모바일고객센터 무료 화면서비스 1번을 선택하고 음성통화 종료와 함께 바로 모바일고객센터를 연결해 주는 순서를 따르면 된다.
이 서비스는 49세 이하의 개인가입자와 법인고객이 이용할 수 있고, 통화료와 정보이용료는 모두 무료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