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그룹의 인테리어와 유통사업 법인인 귀뚜라미홈시스는 29일 유성구 계룡스파텔에서 100호점 개장 기념식을 했다.
지난 2005년 1호점인 천안대리점을 시작으로 27개월 만에 100호점인 서대전점 개장한 기념이다. 기념식에는 최진민 명예회장, 김규원 총괄사장을 비롯한 홈시스마트 전국 대리점장, 제휴업체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홈시스마트는 귀뚜라미보일러를 중심으로 부엌가구, 에어컨, 가스레인지, 타일, 커튼, 공구, 조명, 벽지, 바닥재, 붙박이장 등 집수리 건자재 생산업체들인 동양매직, 보루네오가구, KCC, 대동벽지, 동화자연마루, 이건창호 등이 공동마케팅을 벌이는 홈 인테리어 제품 종합매장이다.
제품 판매에서부터 인테리어 견적, 시공과 보증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국 아파트의 다양한 실내공간 면적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을 통해 맞춤형 인테리어와 견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김규원 총괄 사장은 “소비자는 냉·난방과 집수리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할 수 있고 제휴 업체는 공동마케팅을 통해 물류비용 절감과 안정적 유통망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