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동 브리젠힐스 - 소나무 숲속 93평… 친환경 명품공간
대전지역에서 오랜만에 호텔식 주거 명품 컨셉트를 내세운 초고급 주택이 이번주 부터 본격 분양돼 부동산 시장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나는 정호하우징(회장 이준구)이 시행하고 남광토건이 시공하는 대전 문화동 하우스토리 2차 주상복합아파트(243세대)와 지텀이 시행하고 대동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유성구 하기동 침신대 뒤쪽의 `브리젠 힐스` 64세대.(편집자 주).
▲하우스토리 2차=정호하우징은 대전 중구 문화동 옛 새서울 호텔 자리에 지하 5층 지상 30층 아파트 2개동으로 들어서는 ‘대전 문화동 하우스토리 2차`243세대를 분양한다. 최고층의 펜트하우스 100평형은 16억원대.
이 아파트는 42평~65평, 83평~100평(펜트하우스 8세대) 등 모두 243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모델하우스는 대전시 서구 둔산동(정부청사역)에 있으며 12일 정식 오픈한다.
`대전 문화동 하우스토리 2차`가 들어서는 곳은 보문산 일대의 ‘플라워 랜드`와, ‘퓨쳐렉스 72층 오피스빌딩`, ‘유비쿼터스빌딩`,‘철도기관청사`등 원도심 기능을 재생시키기 위해 각종 프로젝트가 진행중이어서 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아파트는 사업부지가 옛 호텔부지인 만큼 각종 호텔 서비스를 그대로 운영해 타겟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는 방침이다. 입주민을 위한 일정기간 봄·가을 침대매트리스 세탁, 카페트 항균크리닝 실시 등의 호텔형 룸메이드 서비스가 제공되며,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신개념의 차주 호출 서비스인 콜(Calls) 서비스, 월 1회 세차 서비스, 무인택배서비스 등도 운영 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 전용의 라운지커뮤니티 공간,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찜질방 등의 생활 편의 시설이 설치되어 호텔 서비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 차원 높은 품격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지역은 대전지하철 1호선 서대전 네거리역이 도보 5분 거리이며, 경부고속도로를 연결해 주는 대전IC가 15분거리 내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특히, 세이백화점, 홈에버 등 다양한 쇼핑시설과 충남의대 부속병원, 대전성모병원 등 의료시설이 인근에 위치하며, 성모초, 성모여중·고, 대전중·고교, 충남대 의대 등이 밀접해 있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대전 문화동 하우스토리 2차`는 도곡동 타워 팰리스와 광진 하우스토리 한강을 설계한 인테리어 전문가 최시영씨가 최신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하여 대전의 새로운 주거명품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벤트로는 계약기간내 계약자 최고급 천정 매립형 에어컨 4대 무료 증정, 계약자 황금열쇠 (금10돈) 증정, 방문기간내 모델하우스 방문자 선착순 100명 사진촬영 및 티셔츠, 쿠션 제작,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에게 선착으로 고급사은품을 증정한다.(문의 042~485~1300)
▲ 브리젠힐스= 유성구 하기동 침신대 뒷편 5만여평 소나무 숲 언덕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개념의 ‘브리젠힐스`는 이르면 오는 18일 부터 일반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분양가는 세대당 10억원대.
"귀족적인 삶을 누린다”란 뜻을 갖고 있는 브리젠 힐스는 93평 단일 대형 평형으로써 64세대로 입주는 2008년 12월이다.
브리젠힐스는 도시와 자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위치적 강점과 신도심에 있으면서 356일 삼림욕을 즐길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고급 빌라와 차별화를 선언하고 있다.
내부시설에는 대전 최초로 각동마다 기사대기실이 있으며, `서비스 레지던스 개념을 도입, 주부를 가사로부터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공동 파출부실과 공동 조리사실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별한 모임과 각종 연회를 위한 수준 높은 클럽 하우스가 운영된다는 점도 서울 강남풍 타운하우스를 옮겨놓은 듯한 분위기다.
워터헤저드가 있는 야외 골프 퍼팅장이 있어 단지안에서 골프 라운딩의 솔솔한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주방가구는 천연대리석 상판과 오펄그라스로 꾸며진 3000만원대의 독일 최고급 브랜드 지메틱 주방가구를 사용했으며 전자제품 역시 유럽주부들사이에서 가장 호평받는 지멘스제품이 설치된다.
특히 1층 세대에는 각 각 약 20~40평 가량의 개인 정원을 공급해 입주민들에게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해 주고 있다. 잔디밭과 관목의 조화롭게 꾸며지는 `명품 정원`도 브리젠 힐스 만의 강점이다. 4층 세대에는 약 50여평의 거실,침실 및 옥상정원이 마련돼 각종연회, 바비큐 파티 등을 할 수 있는 한차원 높은 공간이 만들어진다. 주택 전시관은 서구 둔산동 타임월드 백화점 건너편에 있다. (문의 042~477~6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