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8월 출시된 참이슬 fresh는 2개월여만에 판매량 1억병을 돌파한데 이어, 2월 5일 현재 3억병(360ml 30본입 기준/1000만상자) 판매를 넘어서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진로는 3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행운의 돼지 저금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온라인 응모를 통해 네비게이션, MP3플레이어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이의성 대전지점장은 “올해 소주시장은 다양한 도수의 제품으로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며 “19.8도 참이슬 후레쉬를 국내 시장을 선도할 대표 브랜드로 키울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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