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를 주 고객으로 하는 ‘파이낸스타워’는 큰 업무용 빌딩을 작게 나누는 섹션 오피스 형식으로 안정적이면서도 전매 등이 자유로운 상품을 찾는 투자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오피스빌딩이다.
지하 8층, 지상 17층으로 연면적 1만1000여평 규모인 이 오피스빌딩은 1~4층 레스토랑, 클리닉 등의 편의시설과 함께 5~16층 업무시설, 17층 스카이라운지 입주가 예정돼 있다.
특히 3층 외부 진입계단 입구에 휴게 테크를 설치해 고객과 상가 입주민에게 편리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며 17층에는 대전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옥외 조경공간이 조성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건물 전면부와 상가가 커튼월로 시공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낼 전망이다. 또한 지하철 시청역 7,8번 출구와 직접 연결돼 있는 등 행정, 업무시설, 주거단지 밀집지역과 인접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입주회사의 인원과 규모에 맞게 업무시설 재배치가 가능해 34평에서 한개층 전체를 투자금액에 따라 원하는 만큼 분양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장종태 이사는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전문 오피스 빌딩인 파이낸스타워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042 - 488 - 35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