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시아는 인간 `인류를 뜻하는 ‘휴먼(Human)’과 넓은 공간 `대지를 의미하는 ‘시아(sia)’의 합성어다. 디자인은 주공 CI의 ‘H’가 담고 있는 사람 이미지의 이니셜과 안정되고 세련된 이미지의 로고 타입이 조합돼 인간중심의 친근한 도시공간 이미지를 표현했다.
주공은 브랜드에 자연, 미래, 문화, 생활, 세계 등 5가지 컨셉트를 부여, 개발 컨셉트에 따라 브랜드의 색상을 달리 적용할 방침이다. 이미 ‘뜨란채’란 이름으로 분양했거나 입주한 아파트에 대해서는 입주자 요구시 브랜드의 취지 및 적용기준 부합 여부 등을 검토해 사용토록 할 계획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