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종합정보안내서비스 및 콜센터 전문기업 코이드(대표 박종수, www,koid.co.kr)가 고객 사랑실천에 나섰다.
코이드는 지난 1일부터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으로 시작되던 기존 인사말을 ‘사랑합니다, 고객님’으로 바꿨다.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고 친근에게 다가가기 위한 복안에서다. 또한 코이드는 지난달 26일 소문자형으로 새로운 CI를 선포하면서 고객의 생활 속에 한 발 더 다가서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한 고객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실천 중의 하나이다.
코이드 박종수 대표이사는 “창립 5주년인 올해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하고자 새 인사말을 시행하게 됐다”며 “고객의 마음에 와 닿을 수 있도록 서비스 질을 높여 국민과 공감을 이룰 수 있는 맞춤형 첫인사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