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무이자.전국 21개 리조트 33% 혜택
삼성‘몰인몰’ 이용시 보너스포인트 돌려줘
본격적인 휴가철이다.
이번 달부터 100인 이상의 사업장의 주5일 근무가 의무화되면서 휴가는 물론, 주말을 이용한 각종 레저 활동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휴가철을 맞아 신용카드사들도 호텔, 렌터카, 콘도 등의 각종 할인혜택을 내세우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어차피 갈 휴가라면, 자신에게 맞는 휴가 계획에 맞춰 신용카드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LG카드, 최고의 스파 할인 서비스 개시=LG카드는 국내 유명 스파 8곳과 제휴해 회원들에게 온라인 예매
스파 컬렉션 할인대상 스파는 덕산 스파캐슬, 설악 한화 워터피아, 설악 파인리조트 가든스파, 경기퇴촌 스파그린랜드, 대명아쿠아월드 및 오션월드, 용인 캐리비언베이, 창녕 부곡하와이, 부산허심청 등 8곳이다.
온라인 예매는 LG카드 홈페이지내 ‘스파컬렉션’ 코너에서 할 수 있는데, 현장 할인에 비해 최고 12% 추가된 4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전국 21개 리조트에서 최고 33%까지 할인해주고, 호텔, 할인점, 면세점, 렌터카, 주유소 등 여름 매출이 많은 22개사와 제휴,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바캉스 대전’은, 지난 몇 년간 회원들의 7~8월 매출 분석을 통해 인기가 많은 업종의 대표 가맹점과 제휴한 것이 특징이다. 즉 철저히 고객의 관점에서 제휴사를 선정했다.
우선 현대카드 회원은 전국 21개 리조트, 온천, 수영장에서 최고 3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서울랜드, 설악`경주`단양 아쿠아월드, 홍천 오션월드는 입장권 및 자유이용권 30% 할인, 지리산 중앙 하이츠 콘도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33% 할인해준다.
스파 그린랜드, 강원 오색 그린야드, 아산 스파비스, 금호 화순 리조트, 가평 블루밸리, 대구 스파밸리, 부산 아쿠아리움은 20%, 인천 인스파월드, 담양리조트, 덕구 온천스파월드, 제주씨월드는 10% 할인이 가능하다. 또 서울 워터캐슬 1000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외에 22개 제휴사에서는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진행된다.
▲기타 카드사들도 다양한 혜택 제공=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여행센터의 ‘몰인몰’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5% 수준의 기프트카드 또는 보너스포인트를 되돌려 준다.
해수욕장.수영장.놀이동산 등 바캉스 인기 휴양지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8월 말까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동반 1인까지 20%를 깎아준다.
신한카드는 제주도 여행자를 위해, 제주도 소재 166개 가맹점을 통해 즉석 할인 및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