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금융공사 이용고객은 전국 어디서나 단일번호(☎1688-8114)로 상담을 하면 보금자리론, e모기지론, 주택신용보증 및 학자금 대출업무 등 공사 업무와 상품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구축한 통합 콜센터는 컴퓨터와 전화를 동시 연계한 ‘CTI(Computer & Telephony Integration)시스템’을 도입했다. 상담직원은 외부 인력회사에 40여명을 채용해 운영한다.
금융공사는 영업망이 없는 공사는 통합콜센터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는 한편 비즈니스에도 적극 활용될 수 있도록 상담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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