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오류동 서대전역 앞
6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인피니테크(시행)와 금광기업(시공)이 중구 오류동(73-1번지외 24필지)에 건립하는 주상복합 ‘렉스 뷰’(조감도 사진)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6층, 지상 40층 규모이며, 55평형 2가구, 59평형 70가구, 65평형 136가구 등 모두 208가구로 구성됐다.
대전의 주거타운으로 부각되고 있는 서대전 네거리 주변에 건립되는 렉스뷰는 지금까지 대전 최고층으로 탁트인 조망권은 물론, ‘랜드마크’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이 아파트는 제품 외형설계부터 내부 마감까지 ‘궁’의 이미지를 활용한 고급 아파트로 선을 보인다.
고품격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59평형에는 신비스러우면서 한국적인 품위와 세련미를 접목시켰으며, 65평형 A타입은 파티장 개념의 화려하면서 여성적이고 낭만적인 고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B타입은 유럽의 화려한 왕실이미지로 풍성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묻어 나도록 했다.
이와함께 최상층인 40층에 펜트하우스가 아닌,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스카이라운지를 조성하는 등 120평의 입주민 전용공간이 제공된다. 4층에는 골프퍼팅그린, 개별 세대 전용 화단공간 등 4계절 테마파크를 조성, 도심속 자연공간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했으며 38층에는 구름정원, 바람정원, 하늘정원, 단비정원 등 4가지의 스카이 테마파크가 마련된다.
가구간 간섭을 최소화 하도록 설계했으며 발코니 확장을 통해 실면적을 최대화했다. 생활편의시설로 주상복합 안에 의원, 학원, 운동시설, 소매점 등을 확보해 입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주차대수는 가구당 2.75대로 572대가 한꺼번에 주차할 수 있으며 내진 및 내풍설계로 지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KTX 서대전역 바로 앞에 있는데다, 지하철역과도 가까워 교통여건이 좋고, 백화점 등 각종 근린생활시설이 있어 주거 및 생활여건도 우수한 곳”이라며 “최고 품질의 아파트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델하우스(042-527-0011)는 지하철 시청역 주변에 마련됐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