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재덕) 정기총회 및 창립1주년 기념식이 21일 오후 시청 대강당에서 열려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이 풍물단, 노래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워 하고 있다. 박갑순 기자 |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재덕) 정기총회 및 창립 1주년 기념식이 21일 오후 2시 대전시청 3층 대강당에서 김재덕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장, 남재동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운영위원장, 전의수 대전시자치행정국장, 송인섭 대전상공회의소 회장, 한기온 대전시자원봉사관리사협회장 등 700여명의 자원봉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날 김충묵 전 동구협의회장과 최경숙 전 유성구협의회장, 박미남 전 대덕구협의회장, 이순구 전 서구협의회장이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의 감사장을 받았다.
또 동구 자원봉사협의회 이영자씨, 중구 자원봉사협의회 김기철씨, 서구 자원봉사협의회 김준태씨, 유성구 자원봉사협의회 김종관씨, 대덕구자원봉사협의회 박윤호씨, 대전시 행정도우미 김점경씨가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김재덕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동참과 협조를 바탕으로 연합회 발전을 도모하고, 나눔과 배려의 정신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