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철도시설공단에 따르면 이번 경진대회에서 서비스 및 마케팅 활동부문과 생산성 및 품질개선 활동부문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금상은 고객한마음 팀이 ‘민원서비스 효율화를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이란 주제로, 은상은 하이스피드(High speed)팀이 ‘고속철도 터널 내 열차무선의 음성 및 데이터 송 · 수신 방법 개선’이라는 주제로 각각 수상했다.
철도시설공단 관계자는 “처음 참가한 경진대회에서 민간부문과 경쟁해 우수사례로 선정된 것은 공단의 혁신활동이 6시그마 경영혁신의 모범적 사례로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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