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을 사랑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그들 스스로가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알도록 해줘야 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의 기금 마련을 위한 제10회 돈보스코 축제가 10월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정림동 살레시오수도회에서 열린다.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모든 가족들을 대상으로 놀거리와 살거리, 먹거리, 볼거리를 함께하는 시간이다.
대전살레시오수도회 관계자는 “부디 오셔서 저희 돈보스코집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에 격려를 보내주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며 하느님의 사랑을 충만히 느끼는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대전가톨릭사회복지회 635-5111.
‘아리랑’관람단 모집 6·15공동위원회 대전충남본부
6·15 공동위원회 대전충남본부는 현재 북한에서 공연중인 대집단체조와 예술공연 ‘아리랑’ 관람단을 모집한다.
6·15 공동위원회와 더불어 서울평양문화교류협회에서도 평양 단군성지 참관단 특별회원을 모집중이다. 평양시 일대와 묘향산, 구월산, 단군 유적지 등을 돌아보는 일정이다.
참관단은 서울평양문화교류협회 주관 남북 정치, 경제, 문화교육행사 초청, 각종 남북관계 세미나와 학술회의 초청, 남북한 관계 각종 자료 제공, ‘통일문학’ 소식지 등 증정, 북한과의 합작투자사업 상담 설명회와 대북경협단 방북시 참가우선권이 부여된다. 참관 일정은 10월7일부터 10일까지이며 접수는 9월30일까지다. 문의 638-0615.
사회복지 인증요원 보수교육 대전사회복지협의회 오늘 서구청
대전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27일 오후 3시 서구청 본관 전산교육장 6층에서 사회복지 봉사활동 인증요원교원 보수교육을 실시한다.
인증요원 보수 교육 수료자에게는 자원봉사 카드리더기를 보급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