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댄싱 2
아름다운 금발여인 ‘크리사’(리사 니에미)와 그녀의 연인 ‘트래비스’(패트릭 스웨이지)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최고의 무용수들이다. 춤을 자신보다 더 사랑한 그들은 드디어 저명한 안무가 ‘알렉스’의 ‘침묵의 몸짓’이란 작품을 맡게 된다. 그러나 이 작품을 연습하던 중 사고가 생기고 이 후 모두가 상처를 안고 뿔뿔이 헤어지게 된다.
그로부터 7년 후, 알렉스가 세상을 떠나고 무용 단원들은 그를 추모하기 위해 알렉스 작품전을 계획한다. ‘침묵의 몸짓’이란 작품을 소화해 낼 무용수를 고심하던 프로듀서는 초기 멤버였던 크리사와 트래비스에게 다시 맡아 달라고 청하게 되는데….
性 연구자 킨제이 일대기
킨제이 보고서
교사이자 주일학교 목사였던 보수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란 킨제이.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어릴 때부터 키워왔던 꿈을 이루기 위해 생물학과에 진학한다. 킨제이는 하버드 대학을 졸업하고 인디애나 대학에서 생물학 교수로 재직하던 중 그의 제자이자 재치 있고 아름다운 여성 맥밀란을 만나 결혼한다.
킨제이는 현실적인 성교육을 바라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결혼강좌’라는 강의를 맡게 된다. 하지만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만한 학술적인 자료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된 그는 유례없는 섹스 리서치에 돌입한다. 그리고 킨제이의 노력에 의해 현대인의 성생활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이 밝혀진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