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등천변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지하1층, 지상 9층~15층 4개동 규모로 25평형(44가구)과 34평형(195가구) 등 모두 239가구로 구성됐다. 분양가격은 25평형 560만원대, 34평형 580만원대이다.
특히 선시공 후분양제를 도입한 이 아파트는 골조공사가 90% 이상 완료(2006년 상반기 입주예정)된 상태여서 고객들의 입장에서는 아파트를 꼼꼼히 챙겨본뒤 계약을 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아파트 특징=층간소음 저감제 및 합리적인 평면설계, 수납센스가 돋보이는 가구설계, 안목치수 적용 등 ‘웰빙 시스템’을 도입한 이 아파트는 조용하고 쾌적한 생활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케이블 TV 수신설비 및 초고속 정보통신도 이용 가능하도록 첨단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현관 디지털 도어록, 무인경비 자동문 시스템, CCTV 설치 등 안전시스템을 도입, 입주민들이 각종 범죄로부터 안심하고 생활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간편 시스템으로 빌트인 키친, 부부욕실 스피커폰 및 비상구급 버튼, 리모컨 조명 등이 적용되며 거실과 안방은 최고급 벽지 등으로 아늑하고 품위있는 공간 구성을 통해 예술성을 구현하려 했다.
▲입지조건=둔산 및 노은의 신시가지와 구도심권을 아우르는 대전의 중심지로 인접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동시에 남선공원과 유등천변 유원지, 월드컵경기장, 문화예술의 전당, 평송 수련원, 엑스포공원, 국립과학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 체육시설이 주변에 있다.
특히 대전의 중심부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가지고 있으며 내년 3월 개통예정인 지하철 1호선 용문 네거리역(도보로 2분 거리)과 가까이 있는 역세권 아파트다. 경부고속도로 대전 I.C, 호남고속도로 대덕밸리 I.C, 유성 I.C, 한밭대로, 계룡로, 대전 고속. 시외버스 터미널, 대전역, 유성 고속. 시외버스 터미널에 인접하여 시내. 외를 빠르게 진출입할 수 있다.
▲교육환경=단지 주변에 가장초교가 있고 괴정 중?고??건립 중이며, 충남중, 고. 대성중,고. 충남여중,고. 과학기술고, 을지의대, 배재대, 서문대, 한남대, 대덕대, 카이스트, 충남대, 목원대, 한밭대 등 풍부한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생활 편익시설=단지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롯데백화점이 위치하고, 인접 거리에 둔산 까르푸, 샤크존, 홈플러스, 세이브존, 갤러리아(타임월드)백화점, E-마트 등 다양한 쇼핑환경이 형성돼 있다. 또한, 용문동사무소, 서구청, 서대전세무서, 대전노동청, 대전교육청, 대전시청 등의 관공서 등과의 접근성도 좋다.
김문규 사장은 “창문을 열면 만나는 유등천의 푸르름과 사소한 곳까지 사는 분을 고려한 꼼꼼한 안심설계, 편리한 지하주차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아이누리만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수 있도록 했다”며 “지역민들에게 최고의 주거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한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042-487-004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