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공장에서 진행된 이번 견학 프로그램은 올해를 글로벌 마케팅 강화의 원년으로 삼은 해찬들의 적극적인 소비자 체험행사의 일환으로 견학에 참여한 외국인들은 공장을 둘러보고 비빔밥 만들기, 논산 딸기 축제 등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해찬들 심상욱 홍보이사는 “한국의 음식 문화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외국인을 초청해 공장 견학을 실시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해찬들은 외국인 초청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정례화할 계획이며 오는 18일에는 미국 노스다코타주립대 경영대학원생 40여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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