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홍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병선)는 15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5명과 오찬을 같이 하고 그동안 노고를 격려한다.
저소득 가정에 쌀 전달
◆동구 가양2동 형제상포(대표 하태흥)는 지난 13일 가양동 최모 군 외 저소득층 9세대에게 백미(10㎏) 1포씩 전달하고 위로했다.
스승존경 풍토조성 교장간담회
◆대전 중구(구청장 김성기)는 14일 제23회 스승의 날을 맞아 스승을 존경하는 건전한 사회풍토 조성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행정적 지원방안을 찾기 위해 관내 교장과의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지역내 초등학교 26명, 중학교 14명 등 총 40명의 교장이 참석해 학교 불편사항 지원요구 등 1시간여 동안 진지하고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괴정동 주민화합 대축제
◆서구 괴정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석기)는 15일 오전 11시부터 백운초등학교에서 관내노인, 주민 등 1000여명을 초청해 ‘제1회 주민화합 대축제’행사와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대흥동 문화예술의 거리 공연
◆중구청은 15일 오후 5시 대흥동 문화예술의 거리 야외상설무대에서 충남대 아리랑 풍물패 및 중부대 한울타리 대학 동아리, 선바 풍물패 등의 공연을 연다.
청소년 가족하이킹 대회
◆동구청(청장 권한대행 조명식)은 15일 세천도시자연공원에서 시설 청소년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가족하이킹 대회를 개최한다.
선화동 문화마당 영화 상영
◆대전 YMCA는 15일 오후 7시 30분 중구 선화동 문화마당에서 문화마당의 활성화 및 청소년들이 많이 찾는 거리를 조성하기 위한 영화 마부(감독 강대진)를 상영한다.
불우노인 초청 경로잔치
◆중구 부사동 복지만두레(회장 최문헌) 외 3개 자생단체는 13일 동사무소에서 생활이 어려운 노인 200명을 초청, 사랑의 경로잔치를 열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