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기반 고객센터’ 전화음성 통신망과 데이터 베이스망을 통합, 발신 전화번호나 발신자가 입력한 정보로부터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검색, 상담이 이뤄지기 때문에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영업점 직원과 통화를 원할 경우 영업점 직원의 컴퓨터에 고객정보를 실시간 전송해 동일한 내용을 반복해 말하지 않아도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또 ARS를 통해 보증신청에 필요한 서류를 안내받거나 FAX로 수신받을 수 있고, 채권은행들은 신용보증서 발급사실과 보증기한 등을 조회할 수 있다.
전국 어디서나 1588-6565로 전화하면 50명의 전문상담원을 통해 보증대상 및 이용절차, 기한연장방법 등 업무를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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