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 차단 등 새집증후군 해소
수신전화기·비상벨 등 新욕실문화
미래형 뉴미디어 디지털 방송 가능
노은지구내 마지막 노른자위인 금실 풍요로운 아파트가 실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욱이 중대형 평수인 47·58평형 두가지 모델로 선보이는 풍요로운 아파트는 서구 둔산동 계룡리슈빌 주택전시관에서 오는 19일 모델하우스를 개관, 일반인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금실 풍요로운 아파트의 새주인이 될 사람들을 위해 모델하우스 개관에 앞서 이 아파트가 자랑하는 특별한 혜택을 미리 살펴본다.
‘디지털 라이프’를 선언하고 나선 풍요로운 아파트는 초고속 정보통신 1등급 예비인증을 받아놓고 있으며, 미래형 뉴 미디어 디지털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외출시 필요전원을 제외한 모든 전원을 차단하는 마스터 스위치, 엘리베이터 콜 시스템, 주방액정 컬러TV폰, 현관 디지털 도어록, 보디안마샤워기, 음식물쓰레기 건조기, 안방 참숯 바닥재 시공 등 곳곳에 생활의 편리성과 건강을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대형 평수의 기품을 더해주는 풍요로운 아파트만의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호텔형 인테리어는 가스오븐레인지, 최첨단 홈오토메이션, 반찬냉장고, 인덕션레인지, 가스쿡탑, 식기세척기(김치냉장고) 등 보다 다양해진 서비스품목과 더불어 편리함을 강조하고 있다.
현관에서부터 욕실까지 풍요로운 아파트의 특장점을 살펴보면 우선 현관에 들어서면 최고급 평면에 걸맞는 ▲대용량 신발수납장 ▲디지털 도어록 ▲컬러영상 홈오토 ▲고품격 대리석 전실 ▲격자창(옵션예정)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어 침실에서는 ▲고품격 아트월 ▲드레스룸 장 ▲붙박이장 ▲리모컨 스위치 ▲격자창을 이용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가 사로잡는다.
발코니는 실내 개인정원으로 활용 가능하며, 대형 발코니 수납장이 자리하고 있다.
거실은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으로써 최고급 아트월이 고급빌라 분위기를 연출하며, 전자파를 흡수하도록 초배지를 시공해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새집증후군을 말끔히 해소했다.
주방은 다용도 수납공간으로 주부들의 고민을 해소하는 한편 화이트 펄 주방가구로 중형평형의 기품을 더했다. 또한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ㄷ’자형으로 설계했으며 인조대리석으로 주방상판을 만들어 청결미를 강조했다.
욕실은 고급스럽고 편리성을 강조한 대용량 욕실장과 세라믹 욕조, 대리석 카운터형 세면대(58평형), 욕실비데 등과 함께 욕실내 수신전화기 및 비상용 벨 설치는 새로운 감각의 욕실문화를 선보인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