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마감재로 품격 한층 높여
천안 성거읍에 31평형 단일 평형으로 910세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
삼환기업(주)은 최근 지상 15층의 10개동으로 구성된 삼환 나우빌의 분양에 들어갔다. 평당 분양가는 490만원대.
삼환 나우빌은 최근 천안 아산지역 분양아파트 가운데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가격경쟁력을 앞세우고 있으며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융자해줘 내 집 마련의 기회를 확대했다고 밝히고 있다.
이 아파트는 수도권 전철 직산역과 인접하고 경부고속철도 천안아산역과 천안 IC가 10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지역의 출퇴근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아파트 주변으로 메가마트와 농수산물 도매시장 등 쇼핑시설과 단국대병원 등 편의시설이 인접하고 삼은초, 부성중, 천안경영정보고, 천안공대로 교육여건과 생활편리성을 자랑하고 있다.
삼환 나우빌은 인근에 천안테크노밸리를 비롯해 마정 천흥 제2·3·4산업단지가 위치해 향후 첨단산업단지의 배후 주거 중심지역으로 부상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측은 3-BAY 설계로 단지 일조권과 조망확보에 세심한 배려를 했으며 바이오세라믹 바닥시공과 저소음재 사용 등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품격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