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러블리즈 미주가 선보이는 1960년대 식 레트로 글램 룩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가 러블리즈 미주의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담긴 복고풍 화보를 공개했다.
유행의 중심으로 다시 돌아온 1960년대 스타일을 주제로 펼쳐진 이번 화보에서 미주는 벨벳, 쉬폰 PVC 등 우아한 소재와 감각적인 비비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레트로 글램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평소 음악프로그램 출근길에서 독특하고 다양한 포즈로 일명 ‘ 출근길 지배자’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는 미주는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예능, 뷰티,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한 러블리즈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를 앞두고 있다.
러블리즈 미주의 화려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인디드> vol.1은 YES24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현재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폭설 피해' 충남 천안시, 충북 음성군 등 11곳 특별재난지역 선포
2025년 시작되는 '충남방문의 해' 성공 기원을 위해 220만 도민이 힘을 모은다. 충남의 역사와 문화·해양을 대표하는 멋집·맛집을 인증하면서 각계각층의 홍보대사를 통한 충남방문의 해 알리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충남도는 18일 도청 문예회관에서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 범도민 다짐대회 및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다가오는 '충남 방문의 해'의 출발을 다짐했다. 김태흠 지사와 홍성현 도의장, 시장·군수, 관광업계, 관련 사회단체, 관계기관 등 1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축하 공연, 충남 방문의 해 축하 영상 상영, 표..
전국 최초의 특별지방자치단체인 충청광역연합이 출범하면서 대전과 세종, 충남 충북 4개시·도는 메가시티를 향한 긴 여정의 출발점에 섰다. 충청광역연합은 18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과 이장우 대전시장, 김태흠 충남지사, 김영환 충북지사(초대 광역연합연합장), 최민호 세종시장 등 충청권 4개 시도지사가 참석했다. 또 노금식 충청광역연합의회 의장,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 이양섭 충북도의회 의장, 임채성 세종시의회 의장, 김민재 행정안전부 차관보 등 200여 명..
실시간 뉴스
3시간전
[아침을 여는 명언 캘리] 2024년 12월19일 목요일8시간전
음성 삼성농협 정의철 조합장, 농식품부장관상 수상 영예8시간전
충주교육지원청, 학생자치 리더십 캠프 실시8시간전
음성소방서 "차량용 소화기로 화재 초기 대응하세요"8시간전
충주소방서 "교차로 소방차량 사고 주의하세요"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검찰, '내란' 윤석열.이상민 공수처 이첩, 소환 절차 속도낼까
'폭설 피해' 충남 천안시, 충북 음성군 등 11곳 특별재난지역 선포
성심당, 한국관광의 별로 빛나다
충청권 4개시도, 메가시티 여정 '출발'
대전 서구서 생후 25개월 여아 사망…30대 학대 부모 긴급 체포
대전 출근길 도심서 시내버스 2대 추돌… 8명 경상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