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희경)은 지난 29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사랑의 떡국 나눔잔치 행사를 가졌다. |
보령시 명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희경)은 지날 29일 복지관 강당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잔치 ‘웃음꽃피는 장수잔치’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들의 무명장수를 기원하는 직원들의 큰절을 시작으로 선물전달, 한가람국악봉사단(단장 김춘화)의 진행으로 헌주와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으며, 지역민 120여명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했다.
행사에 참석하신 어른신 들은 이구동성으로 “이 자리에 오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고, 이런 대접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사회복지관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를 후원한 박형구 중부발전 사장도 “이번 사랑의 떡국 나눔 잔치를 통해 설을 맞아 따뜻한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희경 관장도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이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으로 전해 홀로 계신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명천종합사회복지관은 장수잔치 외에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급식서비스, 보건·의료서비스, 목욕·이미용 서비스, 경제적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령=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